CAFE

이영표 예상

작성자오즈온|작성시간26.06.21|조회수1,363 목록 댓글 5

이영표: 일본이 4대1로 이길 것 & 한국이 2위로 32강은 갈 것 & 남아공 진짜 밥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21 근데 우리도 튀니지 4대0으로 이긴적 있어서 4대1스코어 예상은 어려운 일은 아니었음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21 체코랑 하는거 보면 우리가 못 이기는게 이상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21 우리는 측면 공격으로 주도해야하는데 멕시코때는 전혀 없었음
  • 작성자싸닥션 | 작성시간 26.06.21 추켭 부회장출신이 그런거라면 그런거겠지
  • 작성자Deadman_working | 작성시간 26.06.21 옌스 출전 좀 시켜라. 분데스리가 주전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