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투라고 타격감 그나마 괜찮은 김민석은 빼고 양석꽝은 처넣네!! 학습효과 제로인 양반이네 아주 그냥
시즌 중에 구단 배신 좀 하고 양석꽝이랑 어디 가면 안되나!!
금요일 타순도 개망으로 짜넣고 분위기 알아서 망치더니만
걍 경질이 답이다 제발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케니플로리안 저도 9회 점수 보고 뭔가싶었네요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까칠이™ 작성시간 26.06.21 정해영이 이 댓글 보면 당황하겠네요ㅎㅎ
-
작성자chantonman 작성시간 26.06.21 돈 많이 주는 선수라 안쓸수가 없는거냐? 아..정말 ..민석이가 천만배 나은데..어휴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타자들 저 ㄷㅅ들 아휴 ㅂㄷㅂㄷ
-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21 엘지팬으로 보면 김민석이 훨씬 더 무섭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