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데 한국시리즈 가나요?

작성자fate2222|작성시간26.06.21|조회수415 목록 댓글 8

5연승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곳에따라 한때비 | 작성시간 26.06.21 그러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방스트라슈 | 작성시간 26.06.21 아 먼가 기프다 ㅜ
  • 작성자Go Gators! | 작성시간 26.06.21 우승한거나 마찬가지죠
  • 작성자K. ari | 작성시간 26.06.21 1999년이 마지막이었으니 2999년에는 가겠죠
  •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 | 작성시간 26.06.21 그 누가 그러던데 각 우승팀 당시 가요 1위곡이 트와이스, 블랙핑크등등인데 롯데는 서태지와 아이들이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