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런저지, 오스틴, 박동원, 문정빈 솔로 홈런

작성자dunhill025|작성시간26.06.21|조회수689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영은22 | 작성시간 26.06.21 이..이게 무슨..
  •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 작성시간 26.06.21 이게 뭐여 ㅋㅋㅋㅋㅋㅋ
    3일 연속 역전승에 스윕 가즈아!!!!!
  • 작성자지충니촌놈 | 작성시간 26.06.21 우타거포 4홈런 ㅎㄷㄷ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21 저 지금 보기시작했는데 뭐에요 이거? 이게 맞아요 지금? ㄷㄷ
  • 작성자깬남 | 작성시간 26.06.21 오스틴 기아 상대 20홈런 치고
    뒤이어 김도영 20 칠때
    박수쳐 주는거 리스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