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이영은22
|
작성시간
26.06.21
이..이게 무슨..
-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
작성시간
26.06.21
이게 뭐여 ㅋㅋㅋㅋㅋㅋ
3일 연속 역전승에 스윕 가즈아!!!!!
-
작성자지충니촌놈
|
작성시간
26.06.21
우타거포 4홈런 ㅎㄷㄷ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21
저 지금 보기시작했는데 뭐에요 이거? 이게 맞아요 지금? ㄷㄷ
-
작성자깬남
|
작성시간
26.06.21
오스틴 기아 상대 20홈런 치고
뒤이어 김도영 20 칠때
박수쳐 주는거 리스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