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렁저지 진짜 미쳤네요

작성자신도림지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425 목록 댓글 4

와 벤자민 잭로그 왼손 킬러들상대로
오른손 홈런치는 1번타자는 너무 귀합니다
이걸로 홍창기 입지는 더 줄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ssing-You | 작성시간 26.06.21 오스틴까지 굿굿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진짜 홍창기 삼진먹고 짜증내는거 안봐서 너무 좋네요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21 말씀드리는 순간 참치마저 호무란!!!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문정빈까지 홈런인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