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렁저지 진짜 미쳤네요 작성자신도림지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42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 벤자민 잭로그 왼손 킬러들상대로오른손 홈런치는 1번타자는 너무 귀합니다이걸로 홍창기 입지는 더 줄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issing-You | 작성시간 26.06.21 오스틴까지 굿굿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진짜 홍창기 삼진먹고 짜증내는거 안봐서 너무 좋네요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21 말씀드리는 순간 참치마저 호무란!!!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문정빈까지 홈런인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