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선빈 2루 불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21|조회수363 목록 댓글 5

이제걍 지명이나 쳐라

2루수비 못봐주겠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흑선풍14번째 | 작성시간 26.06.21 심각함요 수비하면 안될것같음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21 구본혁 어떻게 함 못질러볼까요. 외부에서 한명 데려올때 됬는디
  •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 작성시간 26.06.21 내야에서 2루가젤 쉬운포지션인데 기본도 못해서야 원..네일이랑 다를게먼지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21 아쿼 데일이 유격수했으면 저자리는 박민이나 김규성이 했겠죠??
    아닌게 아니라 얼마전 순페이가 김선빈 수비 지적 많이 하더군요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21 제일 좋아했던 원준이가
    기아를 떠나서
    기나쌩이 되서 돌아옴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