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걍 지명이나 쳐라
2루수비 못봐주겠다 진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흑선풍14번째 작성시간 26.06.21 심각함요 수비하면 안될것같음
-
작성자Oris Aquis 작성시간 26.06.21 구본혁 어떻게 함 못질러볼까요. 외부에서 한명 데려올때 됬는디
-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시간 26.06.21 내야에서 2루가젤 쉬운포지션인데 기본도 못해서야 원..네일이랑 다를게먼지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시간 26.06.21 아쿼 데일이 유격수했으면 저자리는 박민이나 김규성이 했겠죠??
아닌게 아니라 얼마전 순페이가 김선빈 수비 지적 많이 하더군요 -
작성자티아민 작성시간 26.06.21 제일 좋아했던 원준이가
기아를 떠나서
기나쌩이 되서 돌아옴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