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잭로그 교체각같은데 플렉센 수술루머 도네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21|조회수328 목록 댓글 3


사실 플렉센에게 기대가 컸는데 좀 아쉽네요
오늘 1회 잭로그 구위는 보면서 좀 놀랐네요
최근 너무 맞아대서 일부로 휴식 준건데 우타자 상대로 저러면 참.. 두산베어스는 시즌 참 재수없게 흘러갑니다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21 헐 그럼 용병둘이 바뀔수도있겠네요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양석환 이 ㄱㅅxxxxxxxxxxxx 제발 쓰지말라고 미친것들아
  •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21 최강두산 망... ㅂㄷㅂ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