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플렉센에게 기대가 컸는데 좀 아쉽네요
오늘 1회 잭로그 구위는 보면서 좀 놀랐네요
최근 너무 맞아대서 일부로 휴식 준건데 우타자 상대로 저러면 참.. 두산베어스는 시즌 참 재수없게 흘러갑니다 ㅂㄷㅂㄷ
다음검색
사실 플렉센에게 기대가 컸는데 좀 아쉽네요
오늘 1회 잭로그 구위는 보면서 좀 놀랐네요
최근 너무 맞아대서 일부로 휴식 준건데 우타자 상대로 저러면 참.. 두산베어스는 시즌 참 재수없게 흘러갑니다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