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석환 올리면서 내 이럴줄 알았다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21|조회수280 목록 댓글 5

김태룡이 시키더나!!
아바타 감독아!! 팬들도 아는걸 진짜 김원흉만 모르네 ㅋㅋ
양석환 걍 이천으로 꺼지고 올라올 생각말지
돈 버린셈쳐라 걍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21 김원흉도 양석환,손아섭이랑 2군에 좀 제발 같이 갔으면.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홍원기로 가도 될듯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21 썩꽝 어휴 진짜 ㅂㄷㅂㄷ
  • 작성자복댕이34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롯님들 실망 하셨을까요? 결과는 안보고, 괸심없고,기냥 댓글을 올리려, 하니 혹시 승패가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