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플하나 못치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쿨하게살자 작성시간 26.06.21 노망이 단단히...
-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작성시간 26.06.21 근데 비판을 왜 자꾸 쓸데없이
쓰는지 모르겠네요.
저 정도 판단도 못해서 신청하나.. -
작성자켄슬러 작성시간 26.06.21 타순은 생각도 안하고.. 그냥 무사에 주자만 나가면 무지성 보내기 번트 지시.. ㅋㅋㅋ 그냥 허인서 타석에서 강공 했으면.. 점수 났을거라고 봅니다.. 도대체 왜 1아웃을 주고 시작하는걸까요? 경기 후반에 한점차 승부면 고려해볼만 하지만.. 경기 중반에 뭔 짓인지.. 이원석, 박정현이 쳐줄거라고 기대하나? 감독 바꿔야 합니다.. 정말로.. 선수들도 경기 뛸 맛 안날듯..
-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시간 26.06.21 돌경문 번트댔으면 대타라고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