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일본 축구를 보고 2002년 태극전사를 보는 느낌

작성자JonnyBegood|작성시간26.06.21|조회수788 목록 댓글 5

오늘 일본 축구를 보면서 드는 생각이

2002년 월드컵 당시 우리도 태극전사를 보면서

갑자기 확~늘어버린 실력에 감탄하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

오늘 일본이 그렇게 보이네요... 일본 사람들 너무 지금 행복할듯...

그런데 진짜 이번 월드컵에서 한국 vs 일본 붙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진짜 정몽구하고 홍명보는 내려와야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 작성시간 26.06.21 상대가 공을가지면 빠르게 3명씩와서 둘러싸는거보고 2002년 생각나더라구요
  • 작성자German Suplex.. | 작성시간 26.06.21 2002년 우리가 오랜기간 합숙으로 몸에밴 움직임들이 일본 시스템축구에 묻어나왔네요 축협의 철학에 맞춰서 만들어진 시스템 우리는 안됨
  • 작성자조용한 달빛 | 작성시간 26.06.21 16강 가면 어째저째 만날 수 있다고 들은거 같습니다ㅋ
    찾아봤는데 일본이 조1위 우리가 조2위로 통과해서 16강 가면 만나네요
  • 작성자호방하다 | 작성시간 26.06.21 정몽준이 대통령 한번 해볼려고, 돈으로 때려박은 결과죠.
  • 작성자꽉자두 | 작성시간 26.06.21 실력도 실력이지만 심판덕에 4강 간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