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투수라서 바꾼거???
삼성은 투수 바꾸면 그만인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란삼성 작성시간 26.06.21 페라자 무릎 불편하다고 했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 전이닝 수비까지 다했는데..
-
작성자m2racle 작성시간 26.06.21 왼무릎이 불편하다네요... ㅜㅡ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 전이닝 안타도 치고 수비도 하고 다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m2racle 작성시간 26.06.21 XEMINEMX 아직 시즌 절반 남았습니다.
적어도 남은경기 승률 0.560은 해야 가을야구 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