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1사1루에 페라자 빼고 유민??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21|조회수361 목록 댓글 13

좌투수라서 바꾼거???

삼성은 투수 바꾸면 그만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란삼성 | 작성시간 26.06.21 페라자 무릎 불편하다고 했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 전이닝 수비까지 다했는데..
  • 작성자m2racle | 작성시간 26.06.21 왼무릎이 불편하다네요... ㅜㅡ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 전이닝 안타도 치고 수비도 하고 다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m2racle | 작성시간 26.06.21 XEMINEMX 아직 시즌 절반 남았습니다.
    적어도 남은경기 승률 0.560은 해야 가을야구 가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