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엘지가 팀 타선 방어율 중위권인데 왜 선두인가..신기했는데 (팀 방어율도 두산이 위 타격은 근소한 차)
오늘보니 1점차 경기. 짜임새와 수비력. 그리고 결정적일때 가끔 터지는 홈런과 부상자 대체하는 뎁스.
엘지 역시 가끔 본헤드 나오는데 대패할 때 정도이고
1점차때는 집중력이 나오는.
이것 말고는 설명할 길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시간 26.06.21 시즌 전에도 두산은 무조건 타선 보강해야한다고 그리 외쳤는데 외부영입은 박찬호 하나였죠 수비야 다진다지만 공격이 안됨.. 미친척하고 강백호 데려왔어야합니다 두산은 ㅠ
-
답댓글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곽빈 ㄷㄷ
예전두산은 화수분 자체였는데 말이죠.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시간 26.06.21 목욕탕 헤이하치 오버가 아니라 양석환 재계약하면서 결과적으로 꼬였어요 ㅠ 김재환도 잡지말고 박건우 걍 올인했어야했고.. 리빌딩 오래 걸리겠네요 두산.. 투수진은 그래도 괜찮은데 타자들이 영
-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시간 26.06.21 암흑기때 처럼 딱 질 만큼 따라가는 게 아니고 따라 붙으면 역전해서 이기는 경기가 많고 질 때는 스탯 관리
안하고 확실히 져버리니 지표상보다 성적이 좋은 듯요 -
답댓글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따라가서 역전하는 힘이 생겼어요.
수비력과 중계진. 마무리까지 버텨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