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역전은 좋은데 우리 마무리 누가함?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21|조회수458 목록 댓글 19

벌써부터 머리가 아픈데ㅋㅋ

누가 마무리를 할지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핸썸트럼펫2 | 작성시간 26.06.21 이태양: 저요? 아픈데요?
  • 답댓글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21 핸썸트럼펫2 나고야태양은 썬동열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21 이범호를 모르심까 최지민나오고 조상우나오고 정해영나오고 성영탁이져.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성영탁 어제 40구 던졌는데유? ㅋ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21 일단 이기고 있으니까 좀있다 생각하죠ㅎㅎ현창이도 3루타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