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긴 하네요.
레벨이 다른거같아요 이젠.
이종에 일본이 잘하거나 잘한다는 소리 보이면
눈뒤집어지는 형님들 몇명 계시는데
오늘 진짜 뒤집어지셨을듯…😭
남아공은 꼭 이기자 한국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한일전하면 우리가 이김!!
-
작성자안토니오반닮아쓰 작성시간 26.06.21 유소년축구부터 이미 차이가 벌어졌죠
대한축구협회부터가 썩었으니
유소년축구부터 될리가..
일본은 유소년축구부터 빌드업축구
하면서 체계적으로 프로축구까지 올라오는데
우리나라는 특이하게 예전부터 운좋게
뛰어난선수 한두명씩 나오면 해줘축구로..
-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작성시간 26.06.21 이정도면 이젠 잘하는거 인정해야지요 배아프긴함
-
작성자Chuncheon city 작성시간 26.06.21 일본잘해서 배아프지만 죽기전 일본 월드컵 우승하는꼬라지 보는날은 무조건올거같음
-
작성자십자꺾끼 작성시간 26.06.23 우리가 못하는게아니라 일본이 잘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