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월드컵 하이라이트 봤는데

작성자행복하자나여|작성시간26.06.21|조회수968 목록 댓글 10


잘하긴 하네요.

레벨이 다른거같아요 이젠.

이종에 일본이 잘하거나 잘한다는 소리 보이면
눈뒤집어지는 형님들 몇명 계시는데
오늘 진짜 뒤집어지셨을듯…😭


남아공은 꼭 이기자 한국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한일전하면 우리가 이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토니오반닮아쓰 | 작성시간 26.06.21 유소년축구부터 이미 차이가 벌어졌죠
    대한축구협회부터가 썩었으니
    유소년축구부터 될리가..

    일본은 유소년축구부터 빌드업축구
    하면서 체계적으로 프로축구까지 올라오는데
    우리나라는 특이하게 예전부터 운좋게
    뛰어난선수 한두명씩 나오면 해줘축구로..

  •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 작성시간 26.06.21 이정도면 이젠 잘하는거 인정해야지요 배아프긴함
  • 작성자Chuncheon city | 작성시간 26.06.21 일본잘해서 배아프지만 죽기전 일본 월드컵 우승하는꼬라지 보는날은 무조건올거같음
  •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23 우리가 못하는게아니라 일본이 잘하는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