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창기 진짜 뭔일 있나??

작성자Missing-You|작성시간26.06.21|조회수458 목록 댓글 3

요즘 왜그런건가요?

높은볼에 대처가 안되니

밸런스가 무너졌나.....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21 제가 보기엔 그냥 ABS적응 실패
    에이징커브 한번에 온듯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21 좀 돌아왔나 싶다가 다시..
    너무 길어지는데. 수비도 그닥인데.. 출루율만으로는 빡시다 창기야 힘내라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21 공을 지나치게 많이 보고 오래 봅니다 그게 출루율은 높여줄 수는 있어도 타격 타이밍 살리는 데는 도움이 안되는 거 같아요 비슷하면 나가야 되는 데 지켜보다가 스트 먹고 나쁜 공에 휘두르는 패턴이에요 몸에 벤 거라 쉽게 고치기 힘들 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