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티전 굳이 왜 올리나싶었는데 이번 엘지전 심각하네요
악성계약인거 확실합니다 그냥 이천에 박아놓고 방출하든지 해야해요 절대 상수로 보면 안됩니다 이젠
김태룡이 싼 똥이 은근히 많네요 일단 양석환 이천으로 꺼지고 박준순 일단 와라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작성시간 26.06.21 그건 케이티여서...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작성시간 26.06.21 난 소중하니깐..... 아뇨 지금 분위기가 묘해서
놀리다뇨 전혀...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목욕탕 헤이하치 투아웃인데요 뭐 ㅎㅎ ㅠㅠ
-
작성자Man_Su_Re 작성시간 26.06.21 엘지가 버린 이유가 있는거임ㅡㅡ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