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스윕패로 양석환은 어케든 정리해야죠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21|조회수432 목록 댓글 10

케티전 굳이 왜 올리나싶었는데 이번 엘지전 심각하네요
악성계약인거 확실합니다 그냥 이천에 박아놓고 방출하든지 해야해요 절대 상수로 보면 안됩니다 이젠
김태룡이 싼 똥이 은근히 많네요 일단 양석환 이천으로 꺼지고 박준순 일단 와라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21 그건 케이티여서...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21 난 소중하니깐..... 아뇨 지금 분위기가 묘해서
    놀리다뇨 전혀...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목욕탕 헤이하치 투아웃인데요 뭐 ㅎㅎ ㅠㅠ
  • 작성자Man_Su_Re | 작성시간 26.06.21 엘지가 버린 이유가 있는거임ㅡㅡ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