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는 어제 당한거 작성자적당히혀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31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저서부네요카 시원합니다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21 어제 진짜 쌍욕이란 쌍욕을ㅜㅜ 답댓글 작성자적당히혀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제 부야나서 잠이 안왔어요ㅜㅠ 작성자점만한놈 |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오늘 이겨서 좋네요 어제 이기고 오늘 졌으면 더 싫었을듯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