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점차라고 너무 안이한 플레이를 하네.. 작성자오즈온|작성시간26.06.21|조회수48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ㅍ플라이에 2루 사이 절반을 넘으면 우야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만세개 | 작성시간 26.06.21 멀티히트치고 광분..ㅡㅡ 작성자그렉포포비치 | 작성시간 26.06.21 1루코치는 화장실갔나? 작성자나는 왕이야 | 작성시간 26.06.21 야구센스가 영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오즈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