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대2 소파에서 잠 듬.. 잠 깨자마자 기아 인스타 확인.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21|조회수669 목록 댓글 6

잠결에 점수 보고
순간
얘들이 이제 업데이트도 안하나?





다시 네이버 확인??
헐 이겼네..
누가 또 홈런쳤나?
기록을 보니 변우혁 말곤
열일 했구나 타자들이 ㅎㅎ




정현창 3루타?
그 귀한걸 못보다니..
그래 독기로 하는 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 졌으면 무한 연패로 갔을 겁니다.
    오늘 경기로 선수 코치 들 배운게 정말 많았고
    더 단단해 질겁니다.
  • 작성자차우차우큥 | 작성시간 26.06.21 어제경기만 잡았다면 상위권인데 좀 아쉽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 경기로 마인드 리셋 해야죠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22 어제 경기로 얻은 게 많네요 우리가 어제처럼 경기 지면 나락 갔던 적이 많았는데 애들이 독기를 품고 복수하네요ㅎ그리고 선발이 초반부터 개털리지만 않으면 중간에 막아줄 불펜들이 줄을 서고 있네요ㅎㅎ이번 시리즈는 단순하게 볼게 아니라 초반에 상위팀한테 약했던 우리가 이제는 상위팀도 충분히 비벼볼 수 있다는 걸 증명한 시리즈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신구조화가 퍼즐을 찾아 가는 중
    그 바탕의 힘은 12번 우승이죠
    우린 언제나 치고 올라가 우승 할 수 있는 팀에 뛰고 있다는 내재된 마인드.
    이건 훈련에 의해 얻어지는게 아닌
    팀의 저력인 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