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롯데가 이번주에 진적이 없어..? 작성자부산야생동물치료센터|작성시간26.06.21|조회수536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띵은 가자 10연승만 더해다오.. 이번주 너무잘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산야생동물치료센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떻게든 승을 챙겨야되니 ㅠ 작성자트레이시맥그레이디 | 작성시간 26.06.21 속지마소 답댓글 작성자부산야생동물치료센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직은.. 아닙니다 ㅠㅠ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21 아작멀었음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22 타선이 좋은것 같으면서도 차갑게 자주 식는 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