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최소 8강

작성자Chuncheon city|작성시간26.06.21|조회수1,555 목록 댓글 47

4강까지도 가능할거같네요

작년에 다음다음월드컵이면 우승할수있을거같다

글올렸다 댓글로 욕엄청먹었는데

일본 주전 4명빠지고도 저정도면 대단하네요

참고로 저도 일본이 잘하는거가 싫고 배아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rona | 작성시간 26.06.22 잘하긴 잘하더만요.
    저도 8강까지는 갈거같음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22 매번 저러다 못갓죠
    토너먼트는 진짜 죽자살자 달려들고 늪축구시전하면 안된다봅니다
  • 작성자곧휴잭맨 | 작성시간 26.06.22 너무 고평가 아닌가요.
  • 작성자과니999 | 작성시간 26.06.22 토너먼트 필패..
  • 작성자3만8000피트 | 작성시간 26.06.22 16강가면 그 때뷰터는 모르겠내요 진짜
    어디까지 올라갈지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