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소 8강 작성자Chuncheon city|작성시간26.06.21|조회수1,555 목록 댓글 4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강까지도 가능할거같네요작년에 다음다음월드컵이면 우승할수있을거같다글올렸다 댓글로 욕엄청먹었는데일본 주전 4명빠지고도 저정도면 대단하네요참고로 저도 일본이 잘하는거가 싫고 배아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rona | 작성시간 26.06.22 잘하긴 잘하더만요. 저도 8강까지는 갈거같음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22 매번 저러다 못갓죠 토너먼트는 진짜 죽자살자 달려들고 늪축구시전하면 안된다봅니다 작성자곧휴잭맨 | 작성시간 26.06.22 너무 고평가 아닌가요. 작성자과니999 | 작성시간 26.06.22 토너먼트 필패.. 작성자3만8000피트 | 작성시간 26.06.22 16강가면 그 때뷰터는 모르겠내요 진짜어디까지 올라갈지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