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페인뭐죠..ㅋㅋㅋㅋㅋ

작성자벨라지오 분수쇼|작성시간26.06.22|조회수1,673 목록 댓글 11

벌써 3대0 전반 23분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치J | 작성시간 26.06.22 보지냐 키퍼 못 뚫는 고자축구였는데
    오늘 개패네
  • 답댓글 작성자벨라지오 분수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분풀이 제대로 하는듯요
  • 작성자다찌마와LEE | 작성시간 26.06.22 스페인 영점 맞아가지고 저번 경기에서 못넣은거 까지 넣을거 같네요
    사우디 개불쌍
  • 답댓글 작성자벨라지오 분수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경기 끝나고 몇골이나 넣을지ㄷㄷㄷ
  •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 작성시간 26.06.22 혹시 이런 거 아닐까요? 😁

    스페인 : 사우디~, 너희 아시아에서 왔지?
    사우디 : 응 맞아~
    스페인 : 미안한데 21세기 대회 때 당한 화풀이 좀 할게~

    2002년 우리에게 승부차기 패(5:3 스페인)
    2022년 일본에게 역전 패(2:1 스페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