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3대0 전반 23분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치J 작성시간 26.06.22 보지냐 키퍼 못 뚫는 고자축구였는데
오늘 개패네 -
답댓글 작성자벨라지오 분수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분풀이 제대로 하는듯요
-
작성자다찌마와LEE 작성시간 26.06.22 스페인 영점 맞아가지고 저번 경기에서 못넣은거 까지 넣을거 같네요
사우디 개불쌍 -
답댓글 작성자벨라지오 분수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경기 끝나고 몇골이나 넣을지ㄷㄷㄷ
-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작성시간 26.06.22 혹시 이런 거 아닐까요? 😁
스페인 : 사우디~, 너희 아시아에서 왔지?
사우디 : 응 맞아~
스페인 : 미안한데 21세기 대회 때 당한 화풀이 좀 할게~
2002년 우리에게 승부차기 패(5:3 스페인)
2022년 일본에게 역전 패(2:1 스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