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2002때 독일한테 8대0 작성자호호호빵|작성시간26.06.22|조회수53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 큰 스코어로 발리기 전문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22 북한도 포르투갈한테 크게 발린적이 잇지 않앗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