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남아공도 못이기면 심각한 문제아님?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22|조회수933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메끼꼬는 홈이라치더라도 중계는 안봤지만...남아공은 이겨줘야하능거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과니999 | 작성시간 26.06.22 우리 감독이..불안요소임 작성자랩 타노스 | 작성시간 26.06.22 지금 심각해 보입니다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22 지면 심각한게 맞고 32강 갈 자격 없는것도 맞음 작성자투쿨 | 작성시간 26.06.22 남아공도 그렇게 약체는 아닐건데,,,, 작성자이건뭐냐 | 작성시간 26.06.22 남아공 커뮤니티에서도 똑같이 말 하고 있을 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