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직히 남아공도 못이기면 심각한 문제아님?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22|조회수933 목록 댓글 16

메끼꼬는 홈이라치더라도 중계는 안봤지만...
남아공은 이겨줘야하능거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과니999 | 작성시간 26.06.22 우리 감독이..불안요소임
  • 작성자랩 타노스 | 작성시간 26.06.22 지금 심각해 보입니다
  •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22 지면 심각한게 맞고 32강 갈 자격 없는것도 맞음
  • 작성자투쿨 | 작성시간 26.06.22 남아공도 그렇게 약체는 아닐건데,,,,
  • 작성자이건뭐냐 | 작성시간 26.06.22 남아공 커뮤니티에서도 똑같이 말 하고 있을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