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보베르데 전력은 16 강 정도는 될 거 같네요

작성자아도겐 =3~~~@|작성시간26.06.22|조회수708 목록 댓글 10

우승후보 스페인과 비기고 우루과이랑 이렇게 서로 멱살 잡고 싸울 정도면 첫 데뷔에 16강 이상 갈 수 있다고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한번 해보는거죠 월드컵의 묘미중 하나가 언더독의 반란 아니겠습니까? ㅎㅎ
  • 작성자우가착카 | 작성시간 26.06.22 수비만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실력이 있는 팀!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번 대회 다크호스인거 같아요 계속 팔로우해야할 팀인거 같습니다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2 강팀이에요 멋짐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선수 개개인도 통통 튀는 탄력과 순발력이 눈에 띄더라고요 이번 대회 끝나면 선수들 몸값 많이 오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