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질랜드 우드...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작성시간26.06.22|조회수320 목록 댓글 4

박스에서 뒤돌아잇으면 수비수들 아무것도 못하네요... 돌아가는 선수만 잇으면 패스줘서 골 많이 넣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라얌 | 작성시간 26.06.22 올림픽때 도쿄리가 우드 악수거부하고 욕 오지게
    먹던거 기억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이거 생각 ㅋㅋㅋㅋ
  •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22 진짜 타게터 공격수 교과서 같음 저 피파나 위닝할때 이런 공격수로 이런 플레이 주로 하는데 그걸 완벽히 하는ㅋ
  • 작성자칸나바로 네스타 | 작성시간 26.06.22 쾌남 존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