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우드...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작성시간26.06.22|조회수32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스에서 뒤돌아잇으면 수비수들 아무것도 못하네요... 돌아가는 선수만 잇으면 패스줘서 골 많이 넣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라얌 | 작성시간 26.06.22 올림픽때 도쿄리가 우드 악수거부하고 욕 오지게먹던거 기억나네요 답댓글 작성자중년탐정보정일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이거 생각 ㅋㅋㅋㅋ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22 진짜 타게터 공격수 교과서 같음 저 피파나 위닝할때 이런 공격수로 이런 플레이 주로 하는데 그걸 완벽히 하는ㅋ 작성자칸나바로 네스타 | 작성시간 26.06.22 쾌남 존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