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형 너무 욕먹어서 안타까웠는데
설영우는 진짜 아닌거 같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otorious 작성시간 26.06.22 근데 쓰리백은 왜 고집하는건가요
-
작성자썬더갱플 작성시간 26.06.22 쏘니 톱 쓸거면 이승우 뽑아도 됐잖아.
자리 겹쳐서 못뽑는 다며 -
작성자Pride하나로 작성시간 26.06.22 설영우를 욕할께 아니라 홍명보가 욕먹어야죠ㅎ
수비에 재능있고 돌파잘하는 윙포 뒤에서 오프 더 볼 움직으로 순간순간 공간내거나 간간히 오버래핑에 능한 풀백을 단독돌파와 때론 인버티드롤을 수행하는 윙백으로 쓰니 문제죠 -
작성자이게죽네 작성시간 26.06.22 제발 시부랄꺼 원톱에 오현규(조규성)박고 흥민이 강인이 윙 넣고 옌스 좀 제발 넣자 제발 mb야
-
답댓글 작성자뿔타임 작성시간 26.06.22 축잘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