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F조에 있었으면 조별리그 통과 가능했을까용? 작성자수라얌|작성시간26.06.22|조회수61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러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걸 말이라고 해? | 작성시간 26.06.22 네 아니요 작성자취묘 | 작성시간 26.06.22 여전히 경우의 수를 따졌겠지요 작성자신봉담 | 작성시간 26.06.22 네니요 작성자민트7 | 작성시간 26.06.22 경우의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