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욕하는거는 이해되지만 그래도 태표팀 응원은 합시다.

작성자s미르s|작성시간26.06.22|조회수620 목록 댓글 19

 

 

홍명보 전술이 어찌니..라이업이 어쩌니..

 

어쩌겠습니까? 지금은 응원해서 32강 가는걸 우선으로 하고 

 

16강 상대도..캐나다 아니면 보스니아 든데..솔직히 대진운도 좋고

 

일단 응원합시다...

 

결과가 나온뒤 욕해도 늦지 않습니다.

 

뭐 막말로 2002년도 우리나라 목표는 16강이었는데 4강 갈줄 알았나요??

 

홍명보가 16강 넘어 8강가면 또 빨아줄 사람들 여기 수두룩 할꺼같은데

 

제발 초지지말고  ...남아공때 열심히 응원하는게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남아공을 승아니면 무 봅니다 ㅎㅎ

 

그나저나 일본놈들 브라질 아니면 프랑스 만났으면 좋게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2 댜표팀 무조건 응원!!
  • 작성자우발적폭주 | 작성시간 26.06.22 공감합니다 -- 홍명보 싫더라도 대표팀 승리 위해 응원 하렵니다 홍명보 비판 글은 개인 일기장에 쓰셨으면 합니다
  • 작성자좋은호연 | 작성시간 26.06.22 3류비리감독 만나서 훌륭한 선수들이 고생이많네요
  • 작성자벌건 눈의 사무라이 | 작성시간 26.06.22 혹시 고향이 광주인 미르님인가요? 예전 스카이 아이디가 익숙해서 안본지 이십년은 된듯도
  • 작성자큰나무 | 작성시간 26.06.22 가장 걱정인게
    혹시라도 재수로 16강, 8강 가면 그걸로 연장계약할까봐 그게 걱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