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전술이 어찌니..라이업이 어쩌니..
어쩌겠습니까? 지금은 응원해서 32강 가는걸 우선으로 하고
16강 상대도..캐나다 아니면 보스니아 든데..솔직히 대진운도 좋고
일단 응원합시다...
결과가 나온뒤 욕해도 늦지 않습니다.
뭐 막말로 2002년도 우리나라 목표는 16강이었는데 4강 갈줄 알았나요??
홍명보가 16강 넘어 8강가면 또 빨아줄 사람들 여기 수두룩 할꺼같은데
제발 초지지말고 ...남아공때 열심히 응원하는게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남아공을 승아니면 무 봅니다 ㅎㅎ
그나저나 일본놈들 브라질 아니면 프랑스 만났으면 좋게네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22 댜표팀 무조건 응원!!
-
작성자우발적폭주 작성시간 26.06.22 공감합니다 -- 홍명보 싫더라도 대표팀 승리 위해 응원 하렵니다 홍명보 비판 글은 개인 일기장에 쓰셨으면 합니다
-
작성자좋은호연 작성시간 26.06.22 3류비리감독 만나서 훌륭한 선수들이 고생이많네요
-
작성자벌건 눈의 사무라이 작성시간 26.06.22 혹시 고향이 광주인 미르님인가요? 예전 스카이 아이디가 익숙해서 안본지 이십년은 된듯도
-
작성자큰나무 작성시간 26.06.22 가장 걱정인게
혹시라도 재수로 16강, 8강 가면 그걸로 연장계약할까봐 그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