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슛포러브 보니 기성용도 일본팀 극찬하네요

작성자이영은22|작성시간26.06.22|조회수1,398 목록 댓글 29

“센터백들도 볼 다루는 능력이 너무 좋아서 선택지가 너무 많다”

 

“패스 컨트롤 어떻게 11명이 전부 다 똑같은 스타일로 잘하는지 너무 궁금하다”

 

“일본을 좋게 평가해주고 싶지 않지만 경기 보니 인정 할 수밖에 없다”

 

“주전 4명이 빠졌는데도 큰 티가 안 난다. 우리가 손흥민 이강인 등 빠졌다고 생각해 봐라”

 

“어릴때부터 기본기보다도 전술 이해도부터 가르쳐야 된다.”

 

“당장 일본 상대로 이기는게 중요한게 아니다. 시스템을 바꿔야 된다. 안그러면 일본과의 격차를 좁힐수가 없다. 현재 우리나라 축구 철학이 없다.“

 

극찬을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22 기성용이 일본 출신이면 진짜 대단했을둣..
    우리나라 스타일에 좀처럼 녹기 어려워그렇지..
  • 작성자이건뭐냐 | 작성시간 26.06.22 진짜 좋은 말이네요. 무조건 까 제끼는갓 보단 이길 방법을 알려줘야죠. 인정할건 하고, 차근차근 준비하면 될텐데...
  • 작성자Pride하나로 | 작성시간 26.06.22 지피지기 백전불태

    분하더라고 인정하고 그게 원수라도 배울점은 배우고 우리 문제점의 해결책이 설사 그곳에 있더라도 차용하여 일본축구를 잡아먹고 유럽 남미 축구와 맞먹는 길로 갈려고 해야되는데..

    그저 ㅈㅊ에 뇌가 절여져서 일본은 잘해도 잘한다고 하지마 그게 애국이야 어라? 일본을 칭찬해? 이거 일뽕이네 매국노네 빼애애애액~~
    이런 스탠스의 사람들이 있는한 점점 더 객관적 실력은 더 벌어지겠죠

    근데 웃긴건 한평생 축구를 하고 아니면 축구를 해설했던 전문가 모두가 말하는데 그들 모두 일뽕이라고 비하해야되는 논리인데 그런진 또 못하죠ㅎ

    앞으로도 그 부류들의 반응이 예상됩니다
    일본이 32강에 브라질이나 모로코에 대패한다?
    저또한 기쁠거 같습니다 하지만 조예선에서 네덜란드와 튀니지와의 경기력을 보고 우리도 분발하자라고 하겠지만 그 부류들은 뻔합니다
    Where is 일뽕?하며 조롱하며 봤지? 일본은 그냥 잘해도 못한다고 애써 무시하는게 선견지명이야 빼애애액 하겠죠

    만약 그 이상을 성적을 내면 또 뻔하겠죠ㅎㅎ

    우리도 이번 월드컵 성적이 원정 8강을 이루며 잘했으면 좋겠으나 월드컵 후 박문성이 말한 맥락있는 축구로 거듭났으면 합니다
  • 작성자창원fight | 작성시간 26.06.22 지금 일본에. 전성기 손흥민과 이강인 김민재 있으면 진짜8강 이상 갈듯^^
  • 작성자어화둥둥콜레라 | 작성시간 26.06.22 인정할건 해야지 실력이 있어야 정신력도 발휘되는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