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2010 월드컵에서
고딘이 버티고
포를란 카바니 수아레스가 공격하던 우루과이 상대로
2 대 1로 패배 했지만
누가 욕했나요? (이동국 , 정성룡 만 욕먹은 경기)
너무 잘 싸워줘서 축구팬들 국민들 모두 감동했었죠
근데 목요일 남아공 상대로 목표가 무승부다?
그냥 32강 안가는게 맞습니다
남아공 정도는 2 대 0 내지 3 대 1 정도로 이기고 당당히 올라가는게 맞습니다
우리 축구팬들은 안전한 무승부 따위 하는 경기를 보고 싶지 않습니다
90분 내내 불싸지르고 패배하는 경기를 보고 싶은것입니다
축구 전문가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책이나바라 작성시간 26.06.22 부산송재익
-
작성자이건뭔소리냐 작성시간 26.06.22 치고박고 싸우면서 4대3으로 올라가도 좋을것같습니다. 압도하지못한다면...
-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 작성시간 26.06.22 마이크 베르나르도형님의 나라
-
작성자호날두리 작성시간 26.06.22 저는 남아공한테 질것 같은데요
근데 멕시코가 체코를 이기거나 비겨줘서 간신히 조3위로 진출할것같긴해요 -
작성자로또1등백수 작성시간 26.06.22 하지만 홍명보는 파이브백으로 벽쌓고 뒷키타카하면서 볼돌리면서 0대0 무승부 노릴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