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이랑 무승부 해서 32강 따위 갈바에는 안가는게 낫죠 창피한 줄 알아야죠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1,669 목록 댓글 45




과거 2010 월드컵에서


고딘이 버티고

포를란 카바니 수아레스가 공격하던 우루과이 상대로

2 대 1로 패배 했지만

누가 욕했나요? (이동국 , 정성룡 만 욕먹은 경기)

너무 잘 싸워줘서 축구팬들 국민들 모두 감동했었죠


근데 목요일 남아공 상대로 목표가 무승부다?

그냥 32강 안가는게 맞습니다

남아공 정도는 2 대 0 내지 3 대 1 정도로 이기고 당당히 올라가는게 맞습니다

우리 축구팬들은 안전한 무승부 따위 하는 경기를 보고 싶지 않습니다

90분 내내 불싸지르고 패배하는 경기를 보고 싶은것입니다


축구 전문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22 부산송재익
  • 작성자이건뭔소리냐 | 작성시간 26.06.22 치고박고 싸우면서 4대3으로 올라가도 좋을것같습니다. 압도하지못한다면...
  •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 | 작성시간 26.06.22 마이크 베르나르도형님의 나라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22 저는 남아공한테 질것 같은데요
    근데 멕시코가 체코를 이기거나 비겨줘서 간신히 조3위로 진출할것같긴해요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22 하지만 홍명보는 파이브백으로 벽쌓고 뒷키타카하면서 볼돌리면서 0대0 무승부 노릴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