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염갈량의 '주전 특혜' 항변 → "여러분이 성과를 냈는데 몇 개월 못했다고 내치면 그 회사 다니고 싶습니까"

작성자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612 목록 댓글 20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076/0004417979

 

못하는 주전 안뺀다고 욕 많이 먹었던거 같은데.  감독의 이런 마인드는 괜찮아 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yrano | 작성시간 26.06.22 달감이랑은 다름
    노시환 안좋으면 바로 2군좀 보내라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2 본인도 선수시절 타격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았으니 이해가 됨...갑자기 스톡킹 김구라 생각나네요.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22 저도이거 맞다고 봅니다 솔직히 신민재 홍창기 박동원 문성주 그간 해준게 있는데 반시즌 못한다고? 2군보내고 바로 주전 내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뭔가 시간을 주고 기술적 혹은 정신적인 반등 계기를 마련해주고 스스로 꺠우치거나 도움을 주거나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클라스 있는 선수들이라 보통정도 혹은 보통이상은 해주리라 맏습니다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22 근데 작년초에 신민재 너무 부진해서 2군한번 갔다오더니 결국 골글까지 탔던 사례가 있으니까 홍창기 신민재 번갈아가면서 2군 한번 보내라는건데.. 무조건 빼라는게 아니라..
  •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22 그죠. 쉬게만 하지 말고 2군 가서 올라오도록 하라는 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