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삼 느낍니다
3할4푼을 유지하는게 얼마나 힘든지
미국 야구를 보면서 다시 생각하는데
그만큼 메이저 마운드가 높다는 반증이겠죠?
근데 김응룡 옹께서는
왜 설사병 난 이종범을 계속 기용했는지
의문입니다 두게임 정도만 뺐어도
4할 이었을 텐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뿔타임 작성시간 26.06.22 이정후를 보면 이정후가 더 대단한거지 이종범이 더 대단해 보일 이유는 없죠. 이정후는 메쟈에서 저 타율 찍은건데. 당시 크보수준은 현 싱글에서 더블수준.
-
답댓글 작성자마구만 작성시간 26.06.22 22222
-
작성자데님과가죽 작성시간 26.06.22 이종범은 KBO 인데 비교대상이 아닙니다
-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어 이종범 이미지가 영 아니군요
하지만 저에겐 최고의 선수 입니다
유일무이 쌍방향 선수 랄까요?
종범이 하나 쳐 하면
바로 반응 해주던 -
작성자하얀도리 작성시간 26.06.23 AI도 잘 쓰셔야... 이정후 3476타석 1181안타 .340
..장효조 3050타석 1008안타 .331.. 이미 넘은지가 언젠데 예전자료를 가져오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