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생각에 담경기 옌스 선발임

작성자개선생|작성시간26.06.22|조회수983 목록 댓글 23

근데 옌스가 평범하게 해도
첫번째로 교체할거임
이래서 안썼다는걸 보여주기 위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대마감 | 작성시간 26.06.22 설영우는 국대감도 아닌데 왜 쓰는겨 킥이 거의 그냥 어디아픈 새기마냥 똥인데
  • 답댓글 작성자연느킴 | 작성시간 26.06.22 발이 세모에다가 백패스만 해대니 답답해 미치겠음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22 옌스나와서 남아공 애한테 빡쳐서 야차뜰듯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22 어디 감히 울산 소속도 아닌게 주전으로 뛸려고..
  •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22 똥고집 겁나 쎄서 출전 안시킬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