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생각에 담경기 옌스 선발임 작성자개선생|작성시간26.06.22|조회수983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옌스가 평범하게 해도 첫번째로 교체할거임이래서 안썼다는걸 보여주기 위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대마감 | 작성시간 26.06.22 설영우는 국대감도 아닌데 왜 쓰는겨 킥이 거의 그냥 어디아픈 새기마냥 똥인데 답댓글 작성자연느킴 | 작성시간 26.06.22 발이 세모에다가 백패스만 해대니 답답해 미치겠음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22 옌스나와서 남아공 애한테 빡쳐서 야차뜰듯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22 어디 감히 울산 소속도 아닌게 주전으로 뛸려고..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22 똥고집 겁나 쎄서 출전 안시킬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