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피셜] 8월 4일 뮌헨 내한 제주SK v 뮌헨

작성자DeadlyCoolStyle|작성시간26.06.22|조회수241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채민아빵 | 작성시간 26.06.23 잉?? 사람 많이 빌듯
  •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 | 작성시간 26.06.23 제주에서 하면 2만석만 차도 많이 차는거고 다른지역 팬들 와도 25,000정도가 최대일거같은데..
    흥행은 참패일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