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8월 4일 뮌헨 내한 제주SK v 뮌헨 작성자DeadlyCoolStyle|작성시간26.06.22|조회수2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민아빵 | 작성시간 26.06.23 잉?? 사람 많이 빌듯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 | 작성시간 26.06.23 제주에서 하면 2만석만 차도 많이 차는거고 다른지역 팬들 와도 25,000정도가 최대일거같은데..흥행은 참패일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