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수혈전51 작성시간 26.06.23 메시가 지난 대회 멱살캐리 우승으로 꿈같던 월드컵을 들고 코파 2회 우승까지 하고 나니 팬 입장에서 성불했음.
더이상 조바심도 불안함도 없이 메신의 경기를 그저 보너스다 생각하고 즐기는중.
물론 한번 더 월드컵 들면 까무라치게 좋겠지만 전력상 좀 힘들어보이고 이제 굳이 그러지 않아도 됨ㅋㅋㅋ -
작성자헤라부나 작성시간 26.06.23 이번이 마지막 월드컵 일거 같은데..
진짜 신이네 신.. -
작성자왕드로 작성시간 26.06.23 고마워요 메갓 당신의 플레이를 볼 수 있어서
-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시간 26.06.23 또시
-
작성자Priapism 작성시간 26.06.23 그저 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