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르웨이는 공의 종착지가 무조건 홀란이네요ㅋㅋㅋㅋ

작성자Oris Aquis|작성시간26.06.23|조회수418 목록 댓글 4

저정도 클라스의 골잡이가 있으믄 당연한데

방금장면은ㅋㅋㅋㅋㅋ

그짧은 시간에 슈팅실패하고 좌절하고 회복해서 골까지

ㄷㄷㄷㄷㄷ 다보여주네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23 근데 진짜 너무 홀란만 보는거 같아요 ㅋ
  • 작성자이주철10단콤보 | 작성시간 26.06.23 근데 저같아도 그럴것 같아요. 그냥 다 홀란위주로 저게 진정한 해줘축구 아닌가요?ㅋㅋ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23 홀란이 전술 그자체
  •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23 예전에 축구선수들 나와서 얘기하는거 들었는데 청소년대표때 손흥민이 폼이 겁나 좋았데요 선수들도 경기 안풀리니까 손흥민한테 패스를 계속 줫데요 뭐라도 해줄거같으니까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