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정도 클라스의 골잡이가 있으믄 당연한데
방금장면은ㅋㅋㅋㅋㅋ
그짧은 시간에 슈팅실패하고 좌절하고 회복해서 골까지
ㄷㄷㄷㄷㄷ 다보여주네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시간 26.06.23 근데 진짜 너무 홀란만 보는거 같아요 ㅋ
-
작성자이주철10단콤보 작성시간 26.06.23 근데 저같아도 그럴것 같아요. 그냥 다 홀란위주로 저게 진정한 해줘축구 아닌가요?ㅋㅋ
-
작성자[FA] 개가 천선 작성시간 26.06.23 홀란이 전술 그자체
-
작성자휴닥터 작성시간 26.06.23 예전에 축구선수들 나와서 얘기하는거 들었는데 청소년대표때 손흥민이 폼이 겁나 좋았데요 선수들도 경기 안풀리니까 손흥민한테 패스를 계속 줫데요 뭐라도 해줄거같으니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