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회를 보면 볼수록....A조는 개꿀이네요....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939 목록 댓글 9

진짜 다들 겁나 잘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7오너 | 작성시간 26.06.23 new 개꿀인데 처발릴수도 있다는 불안감 ㅋㅋ
  • 작성자무화 | 작성시간 26.06.23 new 명보형 운도좋아. 진짜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23 new 솔직히 3위해서 32강가는것도 부끄러운 수준.
  • 작성자장르파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32강에서 탈락하면 그냥 조별리그 탈락한 거
  •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23 new 16강가면 또 목표달성 이러고 넘어갈거 같아서 걱정임요. 마지막 운빨같아서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