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A7오너
|
작성시간
26.06.23
개꿀인데 처발릴수도 있다는 불안감 ㅋㅋ
-
작성자무화
|
작성시간
26.06.23
명보형 운도좋아. 진짜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23
솔직히 3위해서 32강가는것도 부끄러운 수준.
-
작성자장르파괴자
|
작성시간
26.06.23
32강에서 탈락하면 그냥 조별리그 탈락한 거
-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23
16강가면 또 목표달성 이러고 넘어갈거 같아서 걱정임요. 마지막 운빨같아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