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렌트포머 작성시간 26.06.23 흠..
샬럿으로가지..
거기 인재 많던데 ^^; -
작성자hiro57 작성시간 26.06.23 어차피 두 팀 뭔가 승부수 걸던가 변화 필요했음
뱀ㅡ쿰보 조합 기대 되고
밀워키는 에이스 시녀놀이 그만하고 새판 짜는게 나음
플러스 보스턴 당장 브라운ㅡ테이텀 조합 안 깨진것도 좋음 -
작성자토니파커 작성시간 26.06.23 이게 되네ㅎ
-
작성자한대패 작성시간 26.06.23 멤버 엄청 좋긴하네ㄷㄷㄷ
아데바요 쿤보 위긴스 ㄷㄷㄷㄷ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작성시간 26.06.23 매미는 많이 퍼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