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이면 3라운드 다 끝날때까지 32강 정해지는게 아니겠네요? 목요일부터 3라운드 시작인데 목요일 경기 끝나고서도 3위팀은 일단 일요일 경기 다 끌날때까지 기다리면서 경우의 수 따져야 하는 그런 상황인거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랙러시안블루 작성시간 26.06.23 킹우의 수 따지는거 싫어하는데
어찌보면 극적으로 올라가는 나라에게는
실낱같은 희망이 되겠네요 (우리나란가..
토너 올라가서 혹시나 또 승승장구한다면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드라마가 써질수도 있겠네요 ㅎ
-
작성자소돼지말닭개 작성시간 26.06.23 이제는 3위도 진출 가능한데 승자승 제도가 망쳐놓은듯.. 2경기만에 4등이 결정나 버린 팀은 동기부여가 사라졌어요..... 원래대로 득실차가 더 위에 있었으면 18년 한국의 마지막 독일전처럼 희망을 보고 열심히 할 수도 있는데..
-
답댓글 작성자우가착카 작성시간 26.06.23 동감입니다.~~
-
작성자제이슨 스테덤 작성시간 26.06.23 챔피언스리그>>>유러피언 챔피언십>>>월드컵>>>프리미어리그 … 이제 이 순서가 맞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