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 빅 4중에서도 일본 호주 이란 겁나 잘해요
특히 이란은 스텝 일부는 입국거절에 숙소문제. 훈련시간도 적다는데 전술이 상남자 닥공이네요. 원래 10백쓰는 팀이었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3만8000피트 작성시간 26.06.23 우리가 사실상 꿀조인데 감독이 mb
일본 이란이었으면 조기 확정도 가능했겠네요 -
작성자태성대리석 작성시간 26.06.23 요번에도 조기탈락하면 자질없다고 인정하고
멀리 초등학교나 중학교 감독이나해야죠
-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시간 26.06.23 진짜 조는 개꿀인거 같습니다. 32강 16강 트리도 역대급이구요. 일본 a조였으면 8강까지 노려볼만 했을거 같네요. 그래서 더 아쉽고 열받고 찌증나요. 하필 몽명보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시간 26.06.23 역대급 최약체조
-
작성자눈치코치 작성시간 26.06.23 이런 꿀조는 다시는 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