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가 무패일주일한게 11년만이라고합니다
하위팀들이었다고는 하지만 분위기상
이번주 롯데한테유독강한nc 일위lg한테 승수를 좀쌓으면 반등할수있을꺼같습니다
오늘 박세웅인데 1회에 점수안주면 그날은 긁히는겁니다
다음검색
롯데가 무패일주일한게 11년만이라고합니다
하위팀들이었다고는 하지만 분위기상
이번주 롯데한테유독강한nc 일위lg한테 승수를 좀쌓으면 반등할수있을꺼같습니다
오늘 박세웅인데 1회에 점수안주면 그날은 긁히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