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엇박자가 나네요..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23|조회수20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렇게 타점 먹방하던 강백호가 병살치고 이닝 바뀌고 노시환이 홈런.. 잘하면 4,5번 조만간 바뀔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