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한화가 1점 2점 내서 이길수 있는 투수력이 아닌데..
왜 접전에서 항상 번트 작전으로 말아 먹는지..
1사에서 2번의 타격 기회보다..
무사에서 3번의 기회가 득점확률이 더 높다는게 중론인데..
왜 자꾸.. 원아웃을 상대팀에 헌납하고 시작 할까.. - 0-ㅋ
한화 타자들이 그렇다고 작전 수행 능력이 좋으냐?
번트 제대로 댈수 있는건 심우준 밖에 없음..- 0-ㅋ
어차피, 그 작전 통해도 한점인데..
올해 한화는 대량 득점 밖에 답이 없는 팀이 됐는데..
자꾸 흐름을 끊는 작전으로 분위기 흐리지 말았으면..
제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