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엘) 장현식이는 선발 체질이네요

작성자우크라이너|작성시간26.06.23|조회수308 목록 댓글 6

이제 밥값 하고 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분노의곰탱 | 작성시간 26.06.23 로테만돌아줘도 올해밥값은ㅋㅋ 중간으로데려와 선발해주면야 땡큐죠ㅋㅋ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23 이야 5이닝 무실점은 기대도 안했는데 대단하네요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23 5회까지 무실점이네요 한 두경기 반짝 한 게 아니군여 너무 늦게 적성 찾은 듯 ㅎㅎ
  • 작성자[Timeless] | 작성시간 26.06.23 현식아 그간 욕해서 미안하다
  • 작성자이종면허소지자 | 작성시간 26.06.23 삼성이 못하는거 아닌거요… ㅜㅜㅜ
    왜케 물타선됐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