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현이는 삼백안이네요. 작성자Oris Aquis|작성시간26.06.23|조회수29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게 편견없이 볼라해도인상에서 까먹는것도 꽤있겠네요. 논란도 꽤있고. 흠 재능은 좋아보이는데 과거는 과거고앞날이 구만리인데 사고치지말고 잘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임땅거지 | 작성시간 26.06.23 삼진잡고 욕하기 ㅋㅋ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할수있는거긴한데ㅋㅋㅋㅋㅋ 호령이 30대 중반인디ㅠㅠ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23 삼백안이 무조건적으로 않좋은건 아닐겁니다.목표를 위해 수단 방법을 안가려서 대부분 않좋은 이미지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