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준현이는 삼백안이네요.

작성자Oris Aquis|작성시간26.06.23|조회수296 목록 댓글 3

이게 편견없이 볼라해도

인상에서 까먹는것도 꽤있겠네요.

논란도 꽤있고.

흠 재능은 좋아보이는데 과거는 과거고

앞날이 구만리인데 사고치지말고 잘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임땅거지 | 작성시간 26.06.23 삼진잡고 욕하기 ㅋㅋ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할수있는거긴한데ㅋㅋㅋㅋㅋ 호령이 30대 중반인디ㅠㅠ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23 삼백안이 무조건적으로 않좋은건 아닐겁니다.
    목표를 위해 수단 방법을 안가려서 대부분 않좋은 이미지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