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최재훈이 타석 한거 보니 7회에도 류뚱 던지려나 봅니다…+결국 안나옴..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23|조회수12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점수좀 뽑아주라 ㅜㅜ+류뚱도 안나오고 포수도 허인서 임…차라리 그럼 최재훈때 다른 타자를 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쉐리둥가 | 작성시간 26.06.23 허인서 등장 ㅋㅋ 아무도 할배의 머리를 이해못함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럼 타자로 허인서가 아니라도 다른 대타도 많은데… 작성자쿨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23 진작좀...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최재훈 2루 때 대주자 안바꾼게 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