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회에 투수바꾸고 허인서낼거면 재훈이타석에 왜대타안쓰고?????
진짜 아무생각없는노인네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두산입장에선 얼마나 좋아!!!!!!!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시간 26.06.23 향기가득히4 아이고 준순이는 안되요 맞추지마 ㅠㅠ
-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난 소중하니깐..... 우리인서도 안돼는데 ㅜㅜ
-
작성자거미상회 작성시간 26.06.23 게임도 이렇게는 안합니다 ㅜㅜ
-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니깐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