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페라자 미친 홈런이다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23|조회수2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지껏 본 발사각 중에 가장 높은 측에 속하는거 같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트리스 상클레어 | 작성시간 26.06.23 폴대도 넘어가는줄요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23 장외될뻔했네요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